애드센스 승인 글과 노하우를 공유 하려고 한다. 만약 당신이 이글을 읽고 있다면 어떤 키워드를 통해 들어왔는지 짐작이 된다. 이글을 읽고 있다면 이글은 상위노출이 되었거나 알고리즘이 당신에게 이글을 노출 시켰을 것이다. 이글을 읽고 있는 것은 행운이다. 왜냐고? 애드센스 승인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일은 줄어들 것이기 때문이다.
ep1 애드센스 실패 경험
나는 지금 메인이라고 생각하는 사이트의 애드센스 승인 실패 후 이글을 쓰고 있다. 처음 전업으로 글을 쓰려고 하다보니 많은 링크와 엄청 성의 있게 글을 썼다.
시간을 아끼고자 글 한개를 작성하고 난 후 애드센스 검토 요청했고 지속적으로 1~3포스팅을 했다. 일주일 후 애드센스에서 메일이 한통왔다. 실패…
뭐 바로 되지 않는다고 하니 충격은 없었다. ads.txt상태가 찾을 수 없음이 나를 더 괴롭게 했다. 그래서 구글링을 엄청 많이 했지만 결과는 그냥 둬도 된다였다.
마음을 놓고 재검토 신청 이후 글을 성의있게 열심히 작성했다. 일주일후 다시 메일이 왔지만 같은 내용이였다. 약간 멘탈이 10%쯤 나갔지만 마음을 잡고 다시 그리고 성의있고 심혈을 기울여 글을 써야 겠노라 마음을 먹고 검토요청.. 이번엔 3일 정도 걸렸으려나…??
이제는 일주일동안 애드센스 사이트 검토요청을 할 수 없다. 사이트 검토 요청 가능 횟수가 모두 사용되어 더이상 사이트 검토를 요청할 수 없다고 나온다.
애드센스 승인 1화 교훈
애드센스 승인 전에는 글에 너무 노력할 필요가 없다. 왜나 주의사항만 들을 뿐. 간단하게 문제 없는 내용들만 넣어도 된다. 라는 이시양잡스 외 여러 사람이 그렇게 말하고 있다.
그시간에 외 승인이 안되었는지 문제 파악을 하고 워드프레스 공부를 해라!
그리고 만약 이글을 아직까지 읽고 있는데 이글에 애드센스 광고가 붙어있다면 이런 글로 승인 받았다고 생각하면 된다.
나의 승인 첫번째 글은 GPT로 그냥 쓴 글이며 이글이 두번째다.
실험을 위한 글이기도 하고 본 도매인의 실패에 대한 짜증을 담아내는 글이기도 하다. 아무튼 애드센스 승인을위한 강의팔이나 다른것에 현혹 되지 말고 공부하자.
이글을 당신이 아직까지 보고 있다면 그래도 되는것이고 만약 이글에 광고까지 붙어있다면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판단하길 바란다. 난 승인을 위해 이런글을 10개정도 쓸 예정이다.